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노도르 올인원 바디워시 내돈내산 리뷰

728x90
SMALL

1.노도르 올인원 바디워시 구매이유

 경험하지 않으면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이 꼭 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노화'이다. 어릴 때 젊을 때는 결코 노인을 이해할 수 없다. 왜 동작이 꿈뜨고, 기운이 없을까? 왜 뻣뻣할까? 궁금했다. 한 살 두살 십년 이십년 세월이 지났다. 누구든 시간을 피할 순 없다.(물론 느리게 하는 사람들은 더러 있더라) 나 또한 늙었다. 관절 가동범위가 좁아 졌다. 날씨에 몸 컨디션이 민감하게 반응한다. 그리고 전에는 나지 않던 '노란 냄새'가 몸에서 나기 시작했다. 물론 본인은 본인의 냄새를 잘 인지 하지 못한다. 늘 즉각적이고 정확한 피드백을 그리 유쾌하지는 않게 전달하는 와이프가 말해 줬다. "오빠 수건에서 냄새나"., "깨끗히 씻은 거 맞아?" 수치스럽다. 근데 또 내 잘못은 아니다. 너의 젊음은 너의 공으로 인한 상이 아니듯 내 늙음도 나의 죄로 인한 벌이 아님으로, 하지만 솔루션을 찾아야 된다. 냄새가 안나게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아보자. 찾았다 노인계의 샤넬 넘버 5 '노도르'
 

아주 평범하지만 효과만은 강력하다.

2.노드르 올인원 바디워시 장점

1)냄새 없애는 효과

요즘은 참 광고,마케팅이 아주 발달 했다. 어느 대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이라면서 제품의 장점을 증명하려고 힘 쓴다. 하지만 노드르는 조금 달랐다. 인스타에서 처음 광고를 보고 와이프에게 사달라고 했는데, 우선 몸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한 40대 남자들의 애환을 먼저 공감해 준다. 그리고 너의 잘못이 아니다. 남자가 나이들면 자연스러운 거다 라며, 너의 탓이 아니라는 걸 계속해서 강조하였다. 냄새가 나는 원인(노네랄)까지 설명을 해 준다. 이미 나는 넘어가 있었다. 효과가 있던 없던 나의 설움과 치욕을 어루만져 준 이 제품을 꼭 사고 싶어서 와이프에게 사달라고 했다. 
 며칠 후 제품이 왔는데 평범해 보였지만 나에게 모욕을 줬던 와이프가 나에게 말했다."오빠 수건에서 냄새 덜 나" 음.. 완전 안나는 건 아니네, 어쨌든 덜 난다.
 

2)시원한 느낌

몸에서 나는 냄새와 별개로 나는 두피도 약해서 각질이 잘 일어난다. 그래서 자취하면서 단 1개의 제품만 사용하고 있다. 거품이다 효과가 있다 없다. 사람마다 효과에 대해 다르지만 나는 맹신의 수준이다. 혹시나 출장이나 다른 지역에 가서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각질 때문에 티가 난다. 그 제품은 헤드앤숄더 이다. 헤드앤숄더 만의 특유의 시원한 느낌이 좋다. 헌데 노도르 바디워시에서 헤드앤숄더의 스멜이 난다. 몸이 시원해 지는 느낌이다.

3.노도르 올인원 바디워시 단점

1)높은 가격

 효과 대비 가격을 따지라면 나는 그리 높은 가격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용량과 가격으로 따지면 일반 바디워시 쓸만 한 것들이 7000~8000원대라고 보면 거의 3배의 가격이다. 냄새가 심하게 나지 않으면 사기 힘들 가격의 허들이 있다. 물론 나는 꼭 써야한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 경제적 여유가 생기고 냄새가 심해지면 쓸 수 밖에 없다.
 

4. 총평

 제품 효과나 사용했을 때의 시원한 냉감은 정말로 만족스럽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 가격이 2만원 밑으로만 떨어져도 부담없이 사용하고 추천을 많이 할 것 같은데 조금 망설여지는 프라이싱. 하지만 나는 계속 구매할 것 <끝>
 
 
##구매정보
쿠팡,노도르
24년 7월 구매
23,500원
 
 

728x90
LIST